모르는 사람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모르는 사람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런걸 보고 괜한 오지랍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까지 인류애를 부릴 필요는 없습니다.

버스 기사가 알아서 천사가 되든 악마가 되든 할 겁니다.

쓸데없는 일에 정신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