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9781
토익,토플 뭐가 좋을까요
#9780
지방 4년제 다니는데 편입 준비 경북대 사회복지학부로 올해 학교 병행 편입 준
#9779
국제결혼후 이혼에 대한 질문 국제결혼했다가 1년도 안되서 이혼진행중입니다상
#9778
F-4 비자 외국인 하이코리아 전입신고 하이코리아에서 전자민원으로 체류지 변경 신고
#9777
어느나라가 가장 잘 맞는지 성공 여부도 궁금해요 양력 88.2.27 미시생 남자 본향이 아닌
#9776
토익공부랑 편입공부랑 많이 다른가요?
#9775
편입영어 노베 저는 2년이란 시간이 주어졌는데요이 기간동안
#9774
영어를 외래어 표기법에 의해 표기하면 한국어가 되나요? 예를 들어 milk, hi, thank you
#9773
지거국 편입 현재 충북대 자연과학대에 재학 중인데요. 취업
632